홈  즐겨찾기추가  
  편집 10.21 (월) 18 : 15 전체뉴스 532
전체보기
logo
정책&이슈 영양&급식 식단표&레시피 피플 오피니언 중앙회활동 지부활동
회사소개

영양사는 건강 증진 및 질병치료를 목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전문적인 영양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양전문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 제24대 회장 조영연입니다.

영양사신문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969년 창립 이래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대한영양사협회는 국내 유일의 영양사 단체로 영양사의 권익 옹호와 전문성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지원방안을 마련하는 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민의 건강증진 및 바른 식문화 정착과 사회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고 있으며 국가 보건의료환경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발전하는 조직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새로운 영역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갑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식품영양전문가인 영양사가 시대적 흐름을 인지하고 이에 발 맞춰 경쟁력을 갖춘 영양전문인으로서 직무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대한영양사협회가 지원을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영양사신문은 영양사에게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국민에게는 건강증진 및 바른 식문화 창조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며, 동시에 영양사 직종과 협회에 대한 이해를 넓혀 그 역할을 바르게 홍보하는 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대 국민건강증진의 주역인 15만 영양사 그리고 올해 새롭게 출범하는 제24대 임원진과 함께 국민의 올바른 영양·식생활 관리를 통한 국민 100세 건강시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41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 회장 조영연 

 
회사소개|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안내 |기사제보 및 문의   탑
logo